본문 바로가기

IT 자료/모바일

로또 어플 추천 <로또 매니아> 716회 로또 추첨일!

어제 8월 18일이 로또 제716회 추첨일이었지요!

일확천금의 꿈(...)을 안고 이번에도 로또를 질렀어요. 오천 원어치.

결과는 딱 두개 연달아 맞고 폭망.ㅠㅠ



로또 1등은 커녕 2등이나 3등도 아직 당첨되어 본 적 없지만

그래도 로또 추첨 결과를 알기까지의 설렘과 추첨 당일의 스릴감이 꽤 괜찮아서 추첨에 실패해도 웃고 넘어가곤 합니다. (그리고 또 구입)


주로 1등에 당첨되면 무엇부터 할까로 상상의 나래를 펼치는데, 1등에 추첨된 티 안 내고 평상시에 하던 대로 하면서 집 어디를 구입하녜, 차를 뭘로 하고 어떻게 살지를 이야기하는데 그게 복권을 구입하는 재미인 것 같아요. 공감하시죠?

또 당첨이 안 되어도 내가 로또 구입비가 어려운 형편의 사람들을 위해서 쓰일 테니 -나눔 로또- 좋은 일했다~라고 생각하면 그만이고요.


어쨌든 일주일의 행복, 나눔 로또를 요새 구입하면 잘 쓰고 있는 어플이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요. <로또매니아>라는 어플인데요, 구매한 로또의 당첨 결과를 로또 용지상의 QR 코드를 스캔하거나 직접 입력을 하면 바로 알 수 있어서 간편하더라고요.





또 다른 로또 관련 어플에서도 보이는 로또 번호 자동 생성 기능들이 <로또매니아>에도 있는데요, 랜덤 생성이나 직접 생성 같은 방식 외에 사탕 뽑기나 구슬 넣기 같은, 실제로 복권 당첨을 위해 쓰이는 방법들이 있어서 재미도 있고 전날 계시의 꿈(?)이 없었다면 약간의 신뢰로 번호를 고를 때 이용해 보게도 되네요.



또 번호 분석이 있어서 반복 출현 번호나 동반 출현 번호, 번호별 출현 횟수, 패턴 분석표가 제공되어서 차수별 번호 분석도 가능합니다. 그밖에 1등, 2등 당첨 로또 판매점 주소들도 알 수 있어서 어디서든 주변 로또 명당을 찾을 수 있어서 유용합니다.



복권이나 로또를 자주 구입하시는 분들은 간단하고 재밌게 사용하실 수 있는 어플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