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정보

(64)
[유용한 생활팁]안쓰는 벨트로 냉장고 잠금장치 사용하기 안녕하세요. 양군입니다^^ 요즘 아이가 16개월정도 지났는데 재미가 있는지 냉장고를 자꾸 뒤지길래 그냥 놔뒀더니 기어코 유리용기를 떨어뜨리는 대형사고를 한번 터트렸습니다 ㅠㅠ 다행이 아이도 다치지 않고 용기도 안 깨졌지만 너무 놀라서 또 이런일이 생기는 걸 방지하려고 이런저런 방법을 해봤는데요. 노끈이나 잠금장치를 사용해봤는데 너무 불편해서 사용하지 않는 벨트를 잘라서 이용했더니 너무 편하네요. 긴 가죽만 잘라내서 사용하면 아주 그럴듯한 냉장고 잠금장치가 탄생합니다. 아내도 너무 맘에 든다고 저보고 간만에 쓸만한 일 했다고 좋아하네요;; ㅋㅋ 혹시 아이를 키우는데 냉장고 문을 뒤지는 아이가 있을 떄 안 쓰는 벨트 있으면 냉장고 잠금장치로 활용해보세요^^
뜨거운 물도 순식간에 눈으로 만들어 버리는 러시아의 미친 겨울 날씨 영하 41도라네요 ㄷㄷ;; 러시아 겨울 추위 영하 41도 정도 될 때 촬영된 영상인데 한 남자가 베란다에서 뜨거운 물을 뿌리는데 순식간에 눈이 되어 버립니다 우리나라도 이번 겨울은 유난히 매섭고 추웠는데 러시아의 추위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것 같네요. 러시아에서 이번 겨울에 추위 때문에 100명 정도가 죽었다니 장난이 아닌 것 같네요. 추운 날씨 때문에 러시아가 술 문화가 발달했다고 하는데요. 맨 정신에 저 날씨를 버티기는 힘들어서 술이라서 마셔야 좀 덜 춥겠죠. 우리나라에 태어난 걸 다행으로 생각해야될듯 하네요;; ㅋㅋ
보기만 해도 다리가 후들거리는 세계에서 가장 위험하고 무서운 길이라네요~ >_< 본 영상은 스페인 말라가 근교에 있는 "El Camino Del Rey" 입니다. 1901년, 두 폭포를 잇는 길로 만들어져서, 1905년에 완공되었다고 합니다. 'El Camino Del Rey'의 뜻은, "Kings Pathway", 왕의 오솔길이란 뜻으로 1921년에 알폰소 13세가 이 길을 지나가서 이런 이름이 붙여졌다고 하네요. 여기 여행자 중 20명 정도가 사망해서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스페인 정부에서 출입금지를 내렸다고 하네요(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ㅠㅠ) 화면만 보면 직접 길을 걷는 듯한 착각이 들만큼 무섭습니다. 전 죽었다 깨어나도 못 갈 것 같고 영상으로나마 즐겨야겠네요 ㅎㅎ 즐감하세요~^^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을 받다 지금으로부터 약 한달 반 전, 다음과 같은 문자가 제 앞으로 전송되었습니다. ▲ 2011년 1월에 받은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보증서 만기를 알리는 문자가... 딱 읽는 순간에 든 생각은... 아 올 게 왔구나. _-_..멍.. 이번 글에서는 저희 부부가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을 받아 무사히 첫 보금자리를 틀고, 2년이 지나 대출 만기가 되어 연장을 하기까지의 이야기를 하려고 합니다. ^^ 지금으로부터 2년 전인 2011년 1월경, 저희 부부는 제1금융권(ㅇㅇ은행)의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을 받아서 경기도에 위치한 국민 주택 규모(85제곱미터 이하)의 전세 아파트에 입주하였습니다. 대출 최대 가능 금액인 전세보증금의 70%를 받고, 나머지 보증금은 기존에 갖고 있던 자금으로 해결을 하였죠. 우선 대략 어느 지..
신혼부부 전세자금대출 필요 서류 신혼부부 전세자금 대출을 신청할 때는 다음 10개의 서류가 필요합니다. (참 많죠. 미리 준비해 놓으셔서 은행 방문하셨을 때 한방에 처리하세요. ^^) 1. 신랑, 신부의 주민등록등본 각각 1통 (인터넷의 민원24에서 간편하게 발급받으세요. 공인인증서만 있으면 회원 가입 후 무료로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 민원 24 - http://www.minwon.go.kr) 2. 혼인관계증명서(혼인 전이라면 청첩장이나 예식장 계약서 등으로 서류 대행 가능 - 결혼식 후 한달 이내에 혼인 신고&신고 후 다시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므로, 결혼식을 올리신 경우 혼인 신고를 미리 해 놓으시는 것이 편합니다.) 3. 전세집 등기부등본(아주 중요합니다. 전세자금대출의 한도는 대출 신청자의 신용도 뿐만 아..
유플러스 홈페이지 망할 서버 점검 이틀째입니다. ㅠㅠ 요금제 좀 바꿀려고 어제부터 접속했는데 23시까지 서버점검이래서 오늘 다시 들어갔는데 오늘도 하루종일 서버 점검이네요ㅠㅠ 맨처음엔 오늘 15시에 끝난다고 해서 너그러운 마음으로 기다려줬는데 또 점검시간이 끝나는 시간이 18시로 바뀌었습니다. 구멍가게도 아닌 대기업이 서버를 이틀씩이나 못쓰게 관리한다는게 말이 되나요? 저뿐만 아니라 많은 회원들이 불편을 겪고 있을 텐데 좀 너무 심하네요. 처음부터 확실히 공지를 하던가 사람 피말리게 계속 연장만 하면 어쩌란 말이에요. LG LTE 서비스 하고부터 이미지 좋아졌다고 생각했는데 많이 실망이네요. 이거때문에 분명히 피해볼 사람도 있을텐데 피해보상은 해주려나 모르겠네요. 광고할 돈 있으면 이런 기본적인 서비스부터 똑바로 하세요ㅠㅠ
볼라덴에 이어 30일에 태풍 덴빈이 또 온다네요 ㅠㅠ 이번에 태풍 볼라덴 때문에 집 창문도 깨지고 정신적 피해가 이만저만이 아닌데 정신차릴 틈도 없이 덴빈이라는 태풍이 또 온다네요 ㅠㅠ 볼라덴보다 다소 약한 태풍이지만 대만이 이 태풍 때문에 초토화가 됐다고 하네요. 철처히 대비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태풍 볼라벤의 위력이 후덜덜하네요 ㅠㅠ 오늘 태풍 볼라벤 때문에 위 사진처럼 집 창문이 깨졌네요 ㅠㅠ 전날에 테이프랑 젖은 신문도 붙였는데 태풍이 위력이 엄청났는지 소용이 없었나봅니다. 태풍 강도가 최대 50m/s 였다는데 소름이 끼칠정도였지요. 태어나서 이렇게 강한 태풍은 처음 경험해본것 같습니다. 태풍의 거의 다 지나갔다고 하는데 아직도 엄청나게 바람이 부네요. 저는 직장에 나가있었을 때라서 태풍 때문에 저희 가족들은 집에서 불안에 떨어야 했답니다. ㅠㅠ 아무도 안 다쳤으니깐 다행이다 생각하고 정신을 차리고 보니 창문 수리는 어떻게 해야되나 걱정이 되더군요. 그래서 태풍에 의해서 창문이 깨지면 누가 수리를 해야되나 알아봤습니다. 법적으로 어떻게 처리가 되나 알아본 결과 세입자의 과실이 아닌 천재지변이나 자연재해는 집주인이 수리를 해줘야 된..